고객센터
자주하는 질문
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접속 > 로그인(회원가입) > 주문하기 클릭 > 5회 이상 주문 > 결제
하시면 됩니다.
궁금한 사항은 1833-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.
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주문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주문하신 건의 대해
배송당일 낮 12시 ~ 오후6시(18시) 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되며
배송 완료시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배송완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궁금한 사항은 1833-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.
가방과 아이스팩은 어떻게 하나요?
가방과 아이스팩은 회수용 이므로, 다음 배송일에 문앞에 걸어 주시거나
홈페이지에 가방수거요청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궁금한 사항은 1833-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.
교환, 반품은 어떻게하나요?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.
해당상품의 유통기한 이내 Q&A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1833-3483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 등의 경우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
함지박 일산점의 상품은 신선식품으로 주문제작하여 재판매가 불가하니 유통기한이 짧습니다.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부득이하게 이월 및 날짜 변경이 필요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
갑작스러운 사정에 의해 주문을 이월하거나, 날짜를 변경하게 될 때는
최소 3일전에 고객센터 날짜변경 란에 요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고객님께 맛있고 신선한 반찬을 배달드리기 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